카테고리 없음

레노버 모니터 패널수리 T24d-10 24인치 액정 교체 후기

notesuri119 2023. 1. 7. 20:09
반응형

사무용에 최적화된 모니터로
16:9가 즐비한 모니터 시장에 레노버가 16:10 모니터를 출시했네요
의외로 16:10 비율의 모니터를 즐기는 사용자 층과 회사 수요가 꽤 있어요
비율적인 부분을 만족할 만한 고급 모니터가 별로 없었는데
이 부분을 잘 파고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출시된 오피스용 모니터
Lenovo ThinkVision T24d-1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레노버 모니터 화면 패널도매 액정AS 전문점 notesuri119 인사드립니다.
대부분 패널 교체는 저희가 있는 곳으로 오시면 당일 작업 가능합니다

ThinkVision T24Dd는 블랙 글로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어요
블랙이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아시죠 레노버 ㅎㅎ

1920x1200 해상도를 지원하고, sRGB 100% 색 공간의 맑고 선명한 보더리스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광시야각으로
생동감 있고 정확한 이미지를 표현해내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급형 모델에서 보았던 아쉬움을 T24d-10은 안정적인 내장형 전원과 VGA, HDMI, DP에 다양한 연결을 지원해어떤 작업 환경에서도 높은 사용 효율성을 보여주네요

오늘은 이렇게 장점 많은 모니터인데 회사에서 사용하다가 화면이 파손되어 저희에게 찾아와 주셨습니다


24형 모니터로 비슷한 모델이 많아
모두 동일할 거라고 착각하기 쉽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설계단계부터 패널 제조사로 부터 OEM 제작 주문되어 나오노 모델이 많아서
구조와 원리를 모르고 비슷하다해서 주문하거나 수리하다가 낭패 보는 경우 많이 봐왔습니다.

지금 보고 계신 모니터가 그래요 ㅎㅎ
작업하려고 열어 봤다가?? 뭐지??
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사용자분께 해당 내용 설명하고
맞춤 수리로 진행합니다.

이 모델 자체가 가볍기 때문에
고정하는 나사가 별로 없어요
이때 주의해야 할게 고정 프레임이 같다고 해서 아무거나 꼽았다가
모니터와 스탠드가 2단으로 분리되는 불상사가 생길 우려가 있어
절대로 막 같다 붙이지 마세요!!

주의사항은 여기까지 하고
본격적으로  화면 액정 수리 작업 진행해 봅니다
확실히 글로벌 기업들이 외관 프레임과 스탠드 등은 튼튼하고 견고하게 잘 만드는 것 같네요


오늘도 신속하게 작업 마무리 했네요
이렇게 화면 해상도는 정상인지 밝기는 잘 나오는지
확인 작업을 거쳐 최종 사용자분께 출고해 드리고 있어요~

오늘도 파손된 레노버 모니터 액정 수리건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모니터 액정 관련 비용이나 궁금한 사항은 아래 카카오톡 또는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