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HP 일체형 PC 모니터 화면 밝기 조절 불량 부분적으로 어두움 증상 액정수리 [24-f0153kr]

notesuri119 2023. 1. 27. 15:50
반응형

HP 일체형PC 모니터 화면 어두움 증상 수리 부분적으로 어두워요 해결
hp 일체형 pc 모니터수리 화면 어두움 증상 부분적으로 어두워요 해결



얼마 전 전화 상담한 내용으로
인터넷에서 관련 내용을 보고
문의차 연락이 왔어요

올인원 일체형 pc 전원을 켜면
모니터 화면 어두움 증상과
특히 좌우측이 어두워요~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HP 일체형pc 액정도매 수리 전문점 notesuri119입니다
HP 올인원 데스크톱
품명 HP 24-f0153kr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합쳐 놓은
제품으로 성능이면 성능 모던한 디자인까지
홈 컴퓨팅에 있어 문제될게 없는
아주 잘 만들어진 모델입니다


문제가 발생한 건 얼마 전이었어요
잘 사용하다가 조금씩 어두워지더니
지금은 그 정도가 심해져 수리를 받지 않고는
도저히 사용할 수 없는 상태라
저희 업체 AS를 하기 위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사용자분과 같이 연결한 일체형 모니터 화면은
언뜻 보기에도 정상은 아니었어요

해결할 수 있는 방법 2가지를 드렸고
그중에 한 가지로 선택해서 하기로 했습니다.
최대한 신속한 처리를 원해서
빠르게 해결해 드렸습니다.


화면 전체를 교체하는 걸로 마무리했고
AS는 30분 이내 완료 되었어요
사용자 분이랑 같이 확인했네요

수리 후는 처음과 다르게 좌우측 화면 밝기가
정상으로 돌아왔고 우두워서 보지 못하던
화면도 잘 나오네요

만족한다고 말씀하시고 출고해 드렸습니다
이상 화면 어두워진 증상 수리건이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래 카카오톡 또는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