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 완료 사례

LG 24MP88TM 모니터 파손 액정수리 받기

notesuri119 2020. 3. 30. 21:10
반응형

오늘은 파손되어 들어온 LG 모니터 액정수리에 관한 내용입니다

모델은 24MP88TM이라는 노베젤 슬림 모델이에요

LG 모델중에서도 하단 받침이 라운드형이라 예뻐서 구매하는 분들이 많네요

 

 

LG 모니터 액정파손으로 수리 24MP88TM

슬림하고 가볍다 보니 앞으로 떨어지거나 외부 충격에 의해 파손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지요..

모니터 액정 파손은 수리 개념보다는 교체로 봐야 해요..

구매하고 아직 제조사 보증이 남아있는 상황이지만.. 본인 부주의에 의한 고장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제조사 즉 공식서비스센터 액정수리 비용은 대략 모니터 가격에 70~80% 정도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이럴 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교체하기 위해 저희 같은 사설 수리점에 의뢰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사설 수리점의 경우 센터 대비 30 ~ 70% 정도 낮은 금액에 수리 가능합니다

 

 

자 이제 모니터 액정수리를 위해 뒷면 커버를 분리하고 내부에 액정명을 확인하구요~

바로 동일 모델이 있는지 재고 확인에 들어갑니다

재고는 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견적 안내하고 바로 작업 진행합니다.

 

LG 모니터 전용 액정

교체하면서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 신경 써서 작업합니다

참고로 현재 작업한 액정은 LG 24인치 슬림 베젤 IPS 광시야각 액정이네요

 

 

자~ 전면 보호 필름을 그대로 붙인 상태에서 다시 케이스와 보드, 스피커, 케이블들을 체결하고 조립합니다.

확실히 1년도 안된 제품이지만 새로 교체한 액정이 더신품이라 이전 제품보다는 좋을 것 같네요

 

 

교체 작업 완료되었습니다. 하단에 LG마크도 보이구요 화면도 선명하고 수리하고 보니 더 좋아 보이네요

오늘은 LG 모니터 액정수리 작업일지였네요 다들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