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 완료 사례

부산 모니터 액정수리 델 P2418ht

notesuri119 2022. 3. 16. 16: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니터 액정 수리 전문 노트 수리 119입니다

오늘은 부산 소방본부에서 노트 수리 119 본점 매장으로 터치 전용 모니터 델 P2418 ht모델을 보내 주셨네요

 

부산 모니터 액정수리를 받기 위해 노트수리119 매장으로 택배 입고 되었습니다.

 

원인은 역시나 본품인 모니터 패널 금!!  쫘~~~ 악 가 있어요 ㅠ

매장으로 보내기 전에 간단한 증상과 패널 수리 비용 및 주소를 알려 드리고

3일 정도쯤 저희 매장으로 들어왔네요 ㅎ

 

 

델 모니터 액정 금 이 쭈욱 가있어요

 

 

모니터 포장 박스를 분해하고 전원 연결을 해보니....

이렇게 화살표를 따라 액정에 금이 가있네요

 

 

P2418HT 터치 전용 액정

 

터치 전용 모니터의 경우 전용 액정이 별도로 장착되어 있어

전용 액정을 장착해야 정상적으로 터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혹 수리비용 부담으로 터치 기능을 제거하고 사용 할수 있게 의뢰하는 분들도 계시네요 ;;

 

 

 

 

작업 잘 되었는지!! 확인은 패널 교체 후 모니터에 전원을 연결해 보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잘 나오네요 ㅎㅎ

이렇게 작업을 마치고 다시금 포장하고 발송해 드렸습니다.

 

그나저나 우리 소방관님들 요즘 산불로 너무 고생 많으신데요~

항상 소방관님들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트 뿅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