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 완료 사례

LG 모니터 화면 패널 깨짐, 인터넷 쇼핑몰 액정 수리 카드 결제 택배 처리 완료 사례

notesuri119 2022. 9. 2. 10:45
반응형
온오프라인 노트북 모니터 패널 깨짐 액정 수리 전문점 notesuri119

 

 

모니터 수리 전문AS notesuri119

황실장 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카톡으로 문의가 왔어요

저희가 운영중인

노트북 모니터 액정 수리 인터넷 쇼핑몰 - 본컴파츠몰

LG 모니터 액정 수리 상품 결제하고 처리 절차에

대한 궁금증을 톡으로 설명드렸습니다.

 

장점은

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폭넓게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점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borncompartsmall

 

 

사용자분께서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에

택배로 보내 주셨네요~

 

 

 

원본 박스가 없어 27인치용 모니터 박스에

 잘 포장해서 보내 주셨어요

이렇게 잘 포장해서 보내 주시면

추가 파손 고장 우려가 적어

작업이 용이합니다.

 

 

포장된 박스에서 꺼내어 본 모니터는

별도 테스트 없이

육안 확인 가능할 정도로

패널 깨짐 증상이 있었으며

 

전원을 넣고 확인했을 때

우측 하단만 조금 이미지 표시가

되었네요

 

 

 

 

2017년 10월 LG에서 생산된 24MP88HV

모델이네요~

 

 

 

절차에 따라 빠르게

신형 액정으로 수리 작업 완료했어요

 

처음에 육안으로 심하게 깨져 있었지만

교체하고 본 패널은 깨끗함 그 자체네요 ㅎ

 

 

오염 방지를 위해

액정 보호 필름 부착하고 작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쇼핑몰 통화 패널 깨짐 액정 수리 작업 사례였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