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 완료 사례

패널 파손된 델(Dell) 커브드 모니터 액정수리 U3421WE - 신품 액정 교체 작업 했네요

notesuri119 2022. 11. 11. 14:55
반응형

C자 라운드 형태의 곡면 화면을 가진

Curved 모니터!!

 

패널 파손으로 액정 화면

교체 관련 문의가 왔어요

 

델(Dell) 울트라샤프 34 커브드 USB-C

허브 모니터 - U3421WE 제품입니다

 

화면 파손 델 커브드 모니터 액정 수리 U3421WE

 

 

2020년 11월 제조 모델로

델에서 출시한 모니터중 고급 프리미엄 모델입니다

실제 구매시 금액이나 현재 판매되는 중고 시세도 

낮지는 않아요

 

다른 모니터와 비교해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외관과

깨끗하게 사용해서 그런지 사무실에서

제일 먼저 눈에 확 들어오네요

 

U3421WE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1900R의 곡률이 적용되었어요

듀얼 모니터 없이도 멀티태스크가 가능합니다

또한 5W의 듀얼 스피커도 제공되고요

 

USB-C 허브 기능과 PD충전 , 미러렁까지

지원하고, 특히 이더넷도 가능합니다

 

기능 소개는 여기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풍부한 옵션과 다양한 확정성을 가진

우리 델 커브드 모니터 화면 우측면이 파손되었어요

 

 

 

 

지방에서 이렇게 노트북 모니터 액정 수리 판매 전문 업체 저희 분당 노트수리119로

수리 서비스받기 위해 직접 방문해 주셨습니다

 

수리하기 전에

주의 사항이 몇가지 있어요

 

곡률이 적용된 패널인 만큼

교체하면서 충격은 최대한 피해야 합니다.

또한 서비스 매뉴얼에 준해 작업해야 하며

커브드 패널 전용 지지대에서 작업해야 

2차 파손을 막을 수 있어요

 

 

 

 

액정 교체하기 전 분해하면서 

봤지만 역대급으로 큰 보드가 들어 있네요

철판에 붙어 있어 액정에서 떼어내고 붙이는 무게도

무시하질 못해요

 

 

 

 

액정 수리 작업이 마무리되었어요

평면 모니터와 다르게 커브드는 조금 더 신경 쓰고 

해야 해서 작업시간 조금 더 소요됩니다.

 

작업 끝 마치고 나서에요

화면이 또렷하게 잘 표현되네요

 

이 모델은 신형 액정이 적용되어 이전보다 더 선명한

화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니터 파손 깨짐 등 액정 수리 문의는

아래 카카오톡 또는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