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 완료 사례

커브드 모니터 액정수리 LG 38GL950G 화면 파손 패널 교체 AS건

notesuri119 2023. 3. 6. 15:30
반응형

 

올 들어 가장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야외 활동하기 좋지만

미세먼지도 있어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커브드 모니터 수리 액정도매 전문 AS업체 본컴퓨터(노트수리119)입니다.

 

 

 

얼마 전 작업 했던 내용으로

차량에 보관 중이던 커브드 모니터를 사용하기 위해

꺼내서 전원을 연결했는데 화면이 파손이 되어 깨져 보인다는 내용이었어요

 

"차량에 보관만 했는데 이렇게 고장 나는 경우도 있나요?"

네~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일정한 힘이 가해지면 파손에 우려가 있어

장기간에 걸쳐 차량에 보관하게 되면 손상될 위험이 높아요

 

AS을 받기 위해 LG 서비스센터에 연락해 상담을 진행했어요

교체 비용을 듣고 좀 더 합리적인 비용에 받고 싶어 좀더 알아봤어요

 

여기저기 수소문 하고 알아보던 찰나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동일한 모니터를 수리받은 후기가 있어

연락해 보고  방문했어요

 

사용자분이 LG 커브드 모니터 화면 파손으로 문의를 해 왔습니다.

매장 보유 중인 패널과 같고 바로 교체 가능한지 확인하기 위해 정확한 모델명을 요구했어요

제품은 LG 38GL950G로  저희가 수리한 제품과 동일한 상품이었어요

 

바로 방문하겠다고 해서 업체가 있는 주소 위치 설명 드렸어요

대중교통은 이매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8단지 아파트 입구랑 연결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차량 이용 시에도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해

편하게 방문할 수 있게 약도 문자로 전송해 드렸습니다.

 

얼마 후 용인에서 저희가 있는 분당 매장으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전원을 켜고 확인한 모니터는 우측 상단에 충격이 가해진 걸로 보이네요

 

 

 

 

 

화면은 최신 나노셀이 적용된 전용 액정을 사용하고

전원을 연결하면 화련 한 LED가 휘황 찰란 하게 빛을 발하네요 ㅎㅎ

 

높은 가격대에 출시된 모니터인 만큼 마감과

내부 메인보드 등은 타 모델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에 내구성과 

설계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동작될 수 있게끔 잘 설계된 것 같아요

 

 

 

 

 

 

 

액정 수리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지금까지 갖고 싶다고 느끼게 만든 몇 안 되는 모니터 중에 하나예요

그만큼 성능 하나만은 끝판왕이라 해도 될만해요

 

 

패널은 매장에 보유 중인 LG 커브드 정품 액정으로 장착해 드렸습니다.

작업에 걸리는 시간은 대략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예상 하시면 됩니다.

 

 

 

교체 완료하고 프리미엄 모니터답게 불량화소 빛샘등

사용자분과 함께 꼼꼼하게 확인해 드렸어요

 

성능도 확인해 봤습니다. 역시 잘 되네요

이상 LG 커브드 모니터 액정수리 38GL950G 화면 파손 패널 교체 AS건이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또는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