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수리 완료 사례

화면 줄감 모니터 패널수리 LG 24MP88GM 액정AS 강원도 동해시 택배 입고

notesuri119 2023. 3. 7. 08: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니터 패널도매 수리 전문 AS 업체 본컴퓨터(노트수리119)에요~

 

모니터를 보면서 화면에 문제가 있으면 참으면서 볼수 있을까?

증상에 따라 있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에 사람들이 보지 못할 거예요

 

화면에 문제가 있으면 어떤 작업을 하든 보는 시야에 방해 요소로 작용하기에

정도를 떠나 온전한 몰입과 작업을 위해서는 고쳐서 사용하는 게 맞습니다.

 

오늘은 강원도 동해시에서 들어온 LG 24MP88GM 모니터 화면 줄감 증상 AS 처리건이에요

화면 중간쯤 한 줄이 가서 보기 불편하다는 내용으로

모니터 패널을 수리하고 싶다는 요청이었습니다.

 

 

 

2017년 출시된 모델로 어찌 보면 고쳐서 사용하는 게 맞을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요즘 나온 저렴한 모델과 비교해

사용할 가치가 충분한 모니터임에는 틀림없어요

 

저희가 몇번 소개도 해드렸지만

예전 모델 답지 않게 디자인이며 성능 안정성 등 참 잘 만들어진 모니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액정 교체는 현재 나온 액정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작업해 드렸습니다.

수리는 매장 방문시 20 ~ 30분 소요되고 택배로 오전 입고되면 당일 처리해서 발송해 드립니다

 

 

 

사용자분이 말한 증상과 이동 중에 추가 손상은 없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원을 연결해 봤어요

말한 대로 화면 우측에 줄이 가네요

이외 AD보드 상태라든지 다른 이상은 없었습니다.

 

 

해당 모델 택배로 잘 입고 되었다고 안내해 드리고

최초 드렸던 견적가로 바로 수리 작업 진행했습니다.

 

 

 

작업한 결과 물이에요

처음에 전원 연결하고 나왔던 줄가는 증상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모니터 디자인 흰색과 금색에 조합은 고급스러움에 극치예요

세월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네요

 

어쨌든 모든 수리 작업 마무리 되었고

사용자분께 사진으로 작업 내용 전송해 드리고 마무리했습니다.

 

이상 강원도 동해시에서 입고된 LG 24MP88GM 화면 줄감 증상 패널수리 액정 AS 건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문의 사항이나 궁금한 사항은 아래 카카오톡 또는 전화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반응형